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아시나요? 가수 샾으로 유명한 이지혜 님의 유튜브 채널이에요. 과거 강한 이미지로 비호감 반열에 오르기도 했지만 남편과 함께하는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은 미소를 짓게 합니다. 특히 아이들은 너무 귀여워서 이지혜 님의 결혼 생활을 자꾸 들여다보게 됩니다. 최근 해당 채널에서는 하와이에서 비싼 아파트 투어가 올라왔습니다. 부자들은 어떤 집에 살지 호기심을 매우 자극합니다. 영상에서 하와이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소개된 원룸, 트로트 가수 송가인 님이 이용한 숙소, 옛 추성훈 님의 집 가격은 확인하겠습니다.
하와이 원룸
영상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하와이 집은 원룸으로 매매가 3억 5천만 원입니다. 월세는 약 213만 원으로 하와이지만 우리나라 원룸 형식과 유사합니다. 한 달 월세가 213만 원으로 크게 느끼지만 가장 저렴한 월세라고 소개하며 관리비는 세에 포함되어 집주인이 낸다고 소개했습니다.
송가인 님 사용했던 숙소
이지혜 님은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채널에서 연예인들이 매매하는 집으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 님이 이용한 숙소를 소개합니다. 전문가는 하와이에서 저렴한 편으로 약 6억 3천만 원으로 소개했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의 관종 언니는 가전제품이 50년 되었다며 신기해했고 뷰가 예술이라며 감탄했습니다.
추성훈 야노시호 님의 옛집
초호화 럭셔리 주택으로는 추성훈 님의 옛 집을 소개했습니다. 138억 원의 럭셔리 주택으로 천장이 높은 한국의 고급 빌라 스타일입니다. 주로 부자들의 세컨드하우스로 사용되며 관리비가 700만 원으로 일반인에게는 상상하기 힘든 금액이었습니다.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님의 유튜브에 소개된 하와이 집투어를 살펴봤습니다. 원룸부터 초호화 주택까지 소개되었지만 원룸 월세가 200만 원이 넘어 비싸게 느껴집니다. 특히 럭셔리 주택은 과거 추성훈 야노시호 님이 거주한 집으로 관리비만 700만 원이라고 합니다. 멋진 집이 좋지만 줘도 못 산다는 이지혜 님의 말씀에 깊이 공감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