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지입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불안하지만 정말 착한 가격 자랑하는 트립닷컴을 이용했어요.
네이버에 트립닷컴 검색하면 이용하지 말라는 글 수두룩이라 정말 불안했는데 지난 여름 이용해 본 결과 불안하지만 이용할만은 하네요.
다만 저렴한 가격만큼 개인이 챙겨야할게 있어요. 가령 결제된 후에도 좌석이 취소될 수 있으니 발권 진행여부 체크라던가...ㄷㄷㄷ
발권될 때까지 벌벌 떨며 기다려야 한다는 위험을 약간은 감수해야해요.
근데 제 걱정과는 달리 트립닷컴에서 안내한 것 보다는 이르지만 다른 예약사이트보다는 많이 느린 기간으로 발권완료가 됐네용^^
가격은 정말 저렴 2명 61$이에요. 1인당 33,000원 정도 였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용!? 가격면에서는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렴하니까 조금 더 내고 안전하게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트립닷컴 항공권 결제 후에 정보가 없어 당황스러웠어요. 보통은 여권입력란 등등 해서 버튼 많은데, 트립닷컴은 간결해서 말예요.
아래 이미지 보시면 노란 네모 보이시나요? 요게 발권 완료로 전환되어야 안전하게 비행기 타실 수 있어요.
저게 뭐였는지는 기억이 정확히 나진 않는데 발권으로 넘어가는데 꽤 시간이 걸렸어요. 결제한다고 이티켓 바로 숑! 하고 뽑을 수 없더라구요.
그래도 기다리다보면 발권완료 되니까 요거 확인할 때까진 기다려보세요. 저도 답답해서 검색해 봤는데, 문의해도 답이 없거나 느리거나 별 내용 없거나 하다는 글을 봤어요ㅠㅠ 저렴한 대신 이 부분에선 서비스가 별로인가봐요.
복불복인지는 모르겠으나 전 저렴하게 겟했어요. 예약이 안될 수 있다는 글을 봐서, 중국사이트라서 불안했던거지 사실 불편한 건 잘 모르겠네요.
이건 트립닷컴이랑은 별게인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베트남 내에서 국내선이 자주 뜨나봐요. 케세이퍼시픽 라인이 많아서 가능했을수도 있겠네요. 전 호치민에서 다낭 갈 때 국내선 이용하는데 국제선 타듯이 공항 일찍 갔더니 지금 비행기 있다면서 티켓 변경해 줘서 기다리지 않고 뛰어서 탔어요. 덕분에 일정이 앞당겨져서 좋았구요. 이게 흔한 일인지 제가 외국을 다녀본 적이 그닥이라...;; 당황스러우면서도 즐거웠네요. 앞비행기가 조금 더 나가서 저렴한 뒷비행기 이용한 저로써는 비용면에서도 땡큐였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